박서준이 김지수 신곡 뮤직비디오에 합류해 얼굴생각 안지영과 설렘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3월 3일 낮 12시에는 가수 김지수 (김지수)의 미니앨범'a dream'(어 드림)의 타이틀곡'dream all day'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배우 박서준과 듀엣 여성 밴드의 얼굴이 공개됐다
한편 금일 (3월 3일) 낮 12시에는 가수 김지수의 미니앨범'a dream'의 타이틀곡'dream all day'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배우 박서준은 듀엣 걸밴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손을 잡고 설레 설레 로맨스를 펼친다.
박서준의 이번 출연은 절친한 친구인 김지수의 새 집 응원 차원에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박서준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인을 지원하는 등 돈독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앞서 김지수 수록곡'더스트'티저 영상에서 박서준의 달콤한 미소와 김지수의 애틋한 목소리가 첫 공개된 바 있다.
어제 공개된'드림 올데이'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박서준은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풀버전 뮤직비디오에서 박서준은 안지영의 꿈에 나타나는 멋진 남자친구로 등장한다.때로는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기도하고, 간식을 함께 먹기도 하는 등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든 일들이 행복해지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한편 박서준은 배우 김지원과 함께 5월 방송 예정인 kbs 새 드라마'삼류의 길'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