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rn 어게인'Zhang Jilong, 진 세 娫 민단계 혁 주연 한 곡 예고 탐미주의 공개 합니다!

핵심 제시 한 인터넷 소식/kbs2 새 월 화 드라마'born 어게인'(월 회생/방송) 공개 주연 Zhang Jilong 진 세 娫 민단계 혁 등 사람의 첫 포를 예고하는 신비이 웨이 쉰/kbs2 새 월 화극'born 어게인'(월 회생/방송) 공개 주연 Zhang Jilong 진 세 娫 민단계 혁 등 사람의 첫 포를 예고하는 신비 로운 성찬이 넘치는 분위 기와 독백을 더욱 드라마를 기대하다. 'born again'은 32년 전 악연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은 형사와 형사의 연인, 연쇄살인범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32년 후, 각각 환생한 검사, 고고학 강사, 그리고 의대생, 환생 후 두 번째 애증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장기룡은 1980년대 순악한 아버지와의 숙명을 거부하고 외로운 늑대의 삶을 사는'공지철'역을 맡았다.현대로 환생한 청영과 의대생'천종범'. 그윽한 눈빛과 자꾸만 얼굴 표정이 현란해 더욱 베일에 가려진 인물.
1980 년대의 진 세 娫 역의 낡은 책방 주인 오랜 미래 정은,고고학 강사로 현대에 환생한 정사빈.
이수혁은 1980년대 형사 차형빈 역을 맡았다.겉은 차갑지만 속은 뜨거운 검사 김수혁으로 환생했다.
'born again'은'왜 그래, 봉상씨'진형욱 pd와 정수미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4월 20일 오후 22:00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