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은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확정, 팬들과 만난다

6월 13일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가수 김재중은 오는 9월부터 아시아 각지에서 팬들과 만나는 투어 콘서트를 확정 지었다.13일 金在中
/6월 13일 한국언론 보도에 따르면 가수 김재중은 오는 9월부터 아시아 각지에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3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김재중이 오는 9월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콘서트, 아시아 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에서 콘서트를 갖고 아시아 투어의 첫 막을 올릴 예정이다.오는 9월 2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0월 8일 태국 방콕에서 콘서트를 통해 아시아 각국의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남기겠다는 각오다.
김재중은 2021년 온라인 단독 콘서트'더 라스트 온서트 (the last on-cert)'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나 아쉬움을 달랜다.김재중은 지난 1월과 5월 일본에서 각각'2022 j-party'와'j-jun thursday party with jaefans 2022'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공연 시작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김재중은 이미 콘서트 준비에 들어가 색다른 음악적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