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에게'는 네티즌 사이에서 주인공 김요한& 소주 역으로 리메이크된다

핵심 제시:중국 드라마'우리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이 한국 드라마로 리메이크 된다.< 우리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에게 >는 2017년 중국 최고의 캠퍼스 연애 웹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었다 金曜汉&苏珠妍중국 드라마'우리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이 한국 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 우리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에게 >는 2017년 중국 최고의 캠퍼스 연애 웹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강진과 진소희의 커플 커플은 많은 돈을 뿌려 시청자들이 여심을 폭발시켰다.최근 카카오 m 사는이 드라마를 리메이크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한국판은 매회 20분 정도가 될 예정이다. 金曜汉&苏珠妍중국 원작을 본 사람들은'응답하라 중판'이라 부르며 한국 리메이크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한때 인터넷에서 남녀 대선 후보 1번이 정해졌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강진, 진소희 역은 김요한과 쑤주연이 맡았다.특히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에 앳된 단발머리의 소주연은'중역'의 여주인공 심월과 흡사하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다.하지만 이들 커플은 루머가 나돌고 있으며, 제작진은 아직 주연 배역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혀 많은 팬들을 실망시켰다.
金曜汉&苏珠妍 金曜汉&苏珠妍한편 네티즌들이 뽑은 최고의 강진은 차은우 송강 등이 꼽혔다.사람들이 상상하는 진소희는 선택의 폭이 넓다. 웹드라마'연애방영 리스트'에서 정위람 역을 맡아 호평받은 박시안과 다수의 청춘학교드라마에 출연해 좋은 평가를 받은 김소현이 있다.
金曜汉&苏珠妍

한국판 작은 아름다움도 기대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