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은 새 싱글 수록곡'pushin'n pullin'&'헬로, 선셋'을 통해 감각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벨벳 (red velvet)은 이달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이 확정됐으며, 그룹 역시 이를 통해 컴백할 것으로 알려졌다 Red Velvet
11일 한국 매체에 따르면, 그룹 레드벨벳은 이번 달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을 확정 지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레드벨벳만의 독특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푸신'풀린 (pushin'n pullin)은 그루비 보컬의 미디움 리듬이 돋보이는 팝 r&b 곡으로, 불안한 관계로 밀당하는 상대에게 우리 시간을 믿자고 말하는 그룹 레드벨벳의'푸신'풀린 (pushin'n pullin)'에 따르면, 푸신'풀린 (pushin'n pullin)'은'푸신'이 아닌'푸신'으로,'푸신'이 아닌'푸신'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위로해 줄 그대만 내게로 오면 된다는 다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신곡'헬로, 선셋'은 나른한 드럼 리듬에 청량한 전자 기타, 환상적인 피아노 연주가 늦여름 감성을 불러내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우리 결국 함께 할 거야라는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사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퀸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퀸덤 (queendom)'등 총 6 곡이 수록됐으며, 음원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7일 앨범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