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키'샤이니 키가 정규 1 집 후속 앨범'i wanna be'로 팬들에게 음악을 선물했다
샤이니 키가 정규 1 집 후속곡'i wanna be'로 팬들에게 음악 선물을 선사했다.키는 정규 1 집 후속 앨범'i wanna be'를 오는 3월 4일 발매한다
샤이니 키가 정규 1 집 후속곡'i wanna be'로 팬들에게 음악을 선물했다.키 정규 1 집 후속 앨범'i wanna be'는 3월 4일 오전 11시 (현지시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1 집 수록곡 10 곡에 타이틀곡'i wanna be','show me','cold'등 신곡 3 곡이 수록된다.총 13 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i wanna be'는 중독성 강한 후안무치와 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사람의 곁에 있고 싶다는 키의 솔직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팬들에게 키가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g) i-dle 래퍼 전소연이 피쳐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한다.'show me'는 썸 타는 사람의 솔직한 마음을 알고 싶은 활기찬 분위기의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에스엠스테이션 시즌 3를 통해 공개된 미디엄 감성 r&b 곡'cold'도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돼 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펼쳐진다.
음원 공개에 앞서 어제17시 (베이징 시간) 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i wanna be'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 청량한 분위기와 키만의 독특한 매력과 감성적인 이미지미를 담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한편 키는 오는 3월 4일 정규 1 집 후속 앨범'i wanna be'실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